Group JF는 다양한 사업영역과 신 사업을 통해 

새로운 미래성장동력을  구축해 나갑니다.

Group JF의 주력 사업영역으로는 에너지 사업, 제조 및 유통사업, 부동산 자산관리 사업,  인력 아웃소싱 사업이 있으며, 최고의 경영진을 중심으로 각 계열사별 전문 사업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구조화 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각 계열사간 공동 영업을 추진,  신속한 의사 결정 등 그룹의 성장을 위한 빠른 실행력과 최적의 조직화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인프라 구축과 강력한 리더십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고   신사업에도 적극적으로 도전하여 새로운 미래성장동력을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

신재생 에너지 사업

현 정부의 핵심정책인 신재생 에너지 확대를 위해서는 태양광을 통한 전력생산 비중이 절대적이며 성장성이 높은 사업으로 앞으로 Group JF의 주력사업으로 확대 예정입니다.

제조 및 유통사업

유아동복, 여성잡화 등의 제조 및 유통, 코카콜라 등 다양한 브랜드의 총판 및 유통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해외 다양한 유망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유통할 계획입니다.

부동산 자산관리 사업

삼성동 중심 상업용 빌딩 매입과 기업의 목적, 사용용도 등에 맞춰 적합한 상업용 빌딩을 중개하며 시설·미화·보안·주차 등의 관리서비스를 제공하여 건축 시설물의 생애주기 연장 및 유지비용 절감효과를 도와드립니다.

인력 아웃소싱 사업

꾸준한 전문 교육을 통해 기업에 필요한 인재를 육성하며 전문 인력을 원하는 기간 동안 업체에 파견해주는 사업으로 아웃소싱을 통해 기업은 업무효율 증대 및 생산성 향상, 인원 절감을 통한 비용 절감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